NEWS

News & Press

VIRNECT는 고객과 함께 산업 현장의 문제를 해결하고, 더 안전하고 효율적인 현장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.

버넥트 원격 협업 솔루션, 리모트 2.8 업데이트

프레스

2024-03-29

(이미지 제공 : 리얼웨어)


버넥트 원격 협업 솔루션, 리모트 2.8 업데이트

신규 스마트글라스 지원 및 협업 종료 시간 설정 등 다양한 기능 추가


글로벌 XR(eXtended Reality, 확장현실) 테크 기업 버넥트가 오는 7일 원격 협업 솔루션 ‘리모트(Remote)’ 2.8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.


이번 리모트 2.8 업데이트에는 신규 스마트글라스 지원 및 협업 종료시간을 설정 등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이는 다양한 기능이 추가될 예정이다.


버넥트는 2.8 업데이트에 △리얼웨어 ‘네이게이터520’, 모지웨어 ‘시모’ 등 신규 스마트글라스 지원 △원격 협업 대화명 설정 △원격 협업 중 리더 권한 이양 △협업 종료 시간 설정 △리얼웨어 영상 지원 기능 등을 추가한다는 계획이다.


(이미지 제공 : 모지웨어)


또한 기존 사용자의 편의성 제고를 위해 △반응형 웹 카메라 전환 △로컬 녹화 확인 위치 알림 △텍스트 크기, 선 굵기, 포인팅 컬러 등을 개선해 솔루션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.


버넥트 하태진 대표는 “신규 출시된 스마트글라스를 리모트에서 원활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2.8 업데이트를 발빠르게 진행했다”며 “인터넷망(외부망)에서 사용가능한 퍼블릭 클라우드형 SaaS 모델 확대와 더불어 솔루션의 편의성과 완성도를 계속 높여갈 계획”이라고 밝혔다. 


버넥트는 나이스 기술신용평가(NICE TCB) TI-2 등급에 해당하는 업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으며, 솔루션은 삼성전자, LG디스플레이, LG에너지솔루션 등 대기업 및 계열사를 비롯해 한국전력공사, 한국공항공사 등 210개의 기업 및 기관에서 사용하고 있다.

VIRNECT는 언제나 가까이에 있습니다.

현장의 XR/DT 혁신, 지금 바로 시작하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