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EWS

News & Press

VIRNECT는 고객과 함께 산업 현장의 문제를 해결하고, 더 안전하고 효율적인 현장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.

버넥트, 스마트 글라스 구독 서비스 출시

뉴스

2024-04-19

버넥트, 스마트 글라스 구독 서비스 출시

리얼웨어 내비게이터 520, 마이크로소프트 홀로렌즈2 등 스마트 글라스 6종 대상


글로벌 XR(eXtended Reality, 확장현실) 테크 기업 버넥트가 3월부터 스마트 글라스 구독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7일 밝혔다.


버넥트는 리얼웨어 내비게이터 520, 마이크로소프트 홀로렌즈2 등 XR 기술을 경험할 수 있는 스마트 글라스 6종을 대상으로 최소 1개월에서 최대 3년까지 구독할 수 있는 렌탈 서비스를 출시했다.


스마트 글라스 기종은 최저가인 월 8만원대부터 대여가 가능한 △리얼웨어 HMT-1, 열화상 카메라 지원 및 시야각 20도, WVGA 해상도를 지원하는 △리얼웨어 내비게이터 500, 열화상 카메라 지원 및 시야각 24도, HD 해상도를 지원하는 △리얼웨어 내비게이터 520 이다.


또한 폭발에도 견딜 수 있도록 방폭형으로 제작된 △리얼웨어 HMT-1Z1,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일체형 배터리로 구성된 △마이크로소프트 홀로렌즈2, 무게 155g의 초경량 및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제작된 △모지웨어 시모 등 6종이다.



버넥트 하태진 대표는 “산업현장에서 많이 사용되고 있는 스마트 글라스를 중심으로 기기 구독 서비스를 출시했다”며 “작업 중에도 두 손을 자유롭게 쓸 수 있는 스마트 글라스를 사용해 버넥트 XR 솔루션을 더욱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길 기대한다”고 말했다.


버넥트는 나이스 기술신용평가(NICE TCB) TI-2 등급에 해당하는 업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으며, 솔루션은 삼성전자, LG디스플레이, LG에너지솔루션 등 대기업 및 계열사를 비롯해 한국전력공사, 한국공항공사 등 210개의 기업 및 기관에서 사용했다. 


이미지를 클릭하면 구독 서비스 신청 페이지로 이동합니다.


VIRNECT는 언제나 가까이에 있습니다.

현장의 XR/DT 혁신, 지금 바로 시작하세요.